홈 > 샵퍼 콘텐츠작성 > 콘텐츠
콘텐츠

여행용파우치 추천 예쁘고 짜임새 있는 랩코스메틱

< 라이젠탈 > 이라는 브랜드를 아시나요?

독일국민가방 브랜드는 라이젠탈은

실용성과 간편함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.


독특한 디자인 패턴 그리고

실용적이고 간편한 디자인으로 

40여 년 동안 인기를 누려온 유명 브랜드이기도 합니다.




 




척~ 봐도 디자인이 참 예쁘죠?
< 여행용파우치 > 하면 그냥 수납만 잘되면 된다고 생각했는데...
라이젠탈 여행용파우치
수납력도 짱! 예쁜 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네요.
그도 그럴 것이 라이젠탈 가방은
세계 유수 디자인 어워드에서
상도 많이 받은 브랜드거든요!







< 랩코스메틱 >은 라이젠탈 제품 중에
여행갈 때 혹은 출장갈 때 세면도구, 화장품 등을
한방에 정리할 수 있는 가방을 말합니다.

랩코스메틱은 물론 다른 가방들도
정말 예쁜 패턴과 디자인의 가방이 많답니다. ㅎㅎ






그럼 랩코스메틱 파우치를 본격적으로 살펴볼까요?
랩코스메틱 여행용파우치
다양한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는 3단 파우치입니다.
도르르~ 말아서 멜빵으로 고정해서 사용합니다.









여행을 갈 때 화장품을 주로 수납하는 파우치인 만큼
귀여운 거울도 달려있네요~^^









랩코스메틱 여행용파우치
쫘~악 펼쳐본 모습입니다.

거울 아래쪽으로 작은 필통 정도 사이즈의 지퍼 수남공간 /
그물망으로 된 수납공간
일반 화장품 파우치처럼 생긴 파우치가 연결되어 있습니다.
가장 아래쪽에 있는 파우치는
화장품을 잘 분류해서 넣을 수 있도록
2군데로 나누어져 있구요.









파우치를 펼치면 상단에
고리와 구멍이 있어서
어디든지 걸만한 곳이 있다면
이렇게 걸어두고 보면서 화장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.
움직이는 화장대라고 할까요?^^








랩코스메틱 여행용파우치를 펼쳐놓고
본인이 화장하는 순서대 정리해도 좋을 것 같네요.
저는 첫번째 주머니에 프라이머, 컨실러 등을 정리했습니다.

화장품파우치로 사용할 수 있도록
가로 사이즈를 계산해서 만들었나봅니다.
실제로 화장품 파우치로 사용해 보니
안들어가는 거 없이 다 들어갑니다!^^







가운데 그물망 파우치에는
제가 자주 사용하는 브러쉬를 정리했습니다.

브러쉬는 다른 화장품이랑 섞이면 안좋고,
또 가장 자주 쓰는거라 보면서 빠르게 꺼내쓰려구요!^_^










가장 하단에는 반반 나누어 용도별로 정리했습니다.
한쪽은 클렌징 제품과 세안하고 나오면 바로 바르는 기초류를 정리!

다른 한 곳에는 아이셰도우, 볼터치 등등
색조제품들로 쫘~악 정리했습니다.
이렇게 체계적으로 넣어두니 
찾아서 쓰기 정말 좋네요!ㅎㅎ









제가 여행갈 때 가지고 다니는
화장품을 전부 다 넣고
다시 도르르~ 말아 본 모습입니다.

살짝 모자라지 않을까 했는 데..
오히려 멜빵끈이 살짝 남습니다.
욕심껏 필요한 화장품을 바리바리 더 많이 넣어도 될 것 같네요~ㅎㅎ









사실 이전에 여행가기 위해서
화장품 파우치를 챙길 때는 
기초, 클렌징, 색조 까지 3개 파우치에 나누어 담아가지고 떠났습니다.

그런데 랩코스메틱 여행용 파우치로 정리하니
요거 딱 하나면 다 화장품이 다 정리되네요! 신기방기~@.@




 




여행을 가면 숙소를 옮겨가며 지낼 때도 많죠!
그때마다 화장품 다 다시 넣으려면 완전 귀찮았는데...
랩코스메틱을 사용하니
화장품 챙길 때도 편하고,
사용할 때도 편하고,
집에 와서 화장품 다시 정리할 때도 편합니다!










랩코스메틱은 여행용 화장품파우치라
일상에 가지고 다니기엔 좀 큰 사이즈에요.
하지만 하나 있으면 두고두고
짧은 여행이든 긴 여행이든 평생~ 유용하게 쓸 것 같네요.
캐리어에 다 정리해서 하나 딱 넣으면 최곳!!
여행용파우치 찾으시는 분들께~완전 추천해욤!





 




라이젠탈 오프라인 지점은 현대시티아울렛2층과
현대프리엄아울렛 B1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!^^


라이젠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
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
귀엽고 실용적인 여행용파우치,
예쁜 가방 관심 있으시면 방문해보세요!^_^
이쁜거 많아서 아마 깜놀 하실듯~ 




0 Comments     0.0 / 0
최근후기
너무좋아요 잘쓸께요
| 쿡셀 블랙큐브 싱글 3종 선물세트[10월행사 물티슈 또는 휴대용소화기 랜던 증정] - 하이브리드 스테인리스 프라이팬 28cm 3종세트 [프라이팬, 웍, 강화유리 뚜껑]
ph9 사용기
| 알칼리수 셀프제조 텀블러 PH9 [무료배송]
건강하고 쓰기 편한 스테인레스 후라이팬이에요^^
| 쿡셀 스테인레스 더블 프라이팬 28cm
감사합니다.잘 쓸게요~
| [캡형]프리미엄물티슈 미엘 블랙 10팩/1박스 [무료배송]
최근문의
볼트케이스출시
답변완료 | [예약판매]247 SOS STUN CASE 스턴 스마트폰 케이스 예약판매
코팅 등 여부 문의
답변완료 | 블랙큐브 쿡셀 더블 통3중 홈쇼핑 채널 상품,백화점가
24,30후라이펜 28 웍 다 더블코팅인가요?
답변완료 | 블랙큐브 쿡셀 더블 통3중 홈쇼핑 채널 상품,백화점가
휴대폰
답변완료 | [예약판매]247 SOS STUN CASE 스턴 스마트폰 케이스 예약판매
최근댓글
짱짱하고 한장 사이즈가 넉넉해요. 아기물티슈로 여러 곳에 선물했는데 좋아하네요~
알쏭 | [캡형]프리미엄물티슈 미엘 블랙 10팩/1박스 [무료배송]
대박 물티슈네요.잘 쓸게요.감사합니다~
송실 | [캡형]프리미엄물티슈 미엘 블랙 10팩/1박스 [무료배송]
고객센터

대표상담전화

02.6925.2282

ㆍ상담시간 : AM 10:00 ~ PM 5:00
ㆍ토/일/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ㆍ부재시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.
ㆍ주문마감시간
2:00 PM
평일오후 2시까지
주문시 당일배송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